저도 이거 봤는데 충격받았어요ㅜㅜ 아기가 숨어있다니,,,흑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거부증?

sns보다가 발견했어요 임신거부증이라는게 있나봐요 아기가 숨어지낸다는말이 넘 슬프네요 ㅠ 뱃속 아기도 다 알고 느끼고 한다니 임신기간동안 다들 해피하셨음 좋겠어요🫶🏻
댓글
9
슬퍼요ㅠㅠㅠ아가도 생존본능 있어 뱃속에서 조용히 있는게 너무 슬퍼요...

그쵸 ㅠ 축복속에 뱃속에서 맘껏편히 자라야할 소중한 생명인데 ㅠㅠ
음..실제로 일하는곳에서 임신사실을 숨겨야 했던 분이나 부부갈등 문제로 엄마 스스로 뱃속 아기가 걱정되고 달갑지 않았던 분들 배가 유난히 작았던걸 기억이 있네요...참.. 아기들이 엄마에게 부담주지 않으려고 조금이라도 짐 되지 않으려고 숨어 자란다는게 참 슬프고도 대단해요...

너무 맘아픈얘기에요 ㅠㅠ
저는.,28주됫는데 배가 막 마니안나왓는데 임신거부증인가바여..

에엥!아닐거에요 배많이안나오시는분 많던뎅 그증상으로만 확정지을순없으니까요☺️

으아 그저 배 많이 안나온거랑은 다르지여ㅠㅜㅠ!!! 복근이 발달되어있어도 작은 경우 많구여!!ㅎㅎ

이런 글로 페북 댓글 보니까 아기 낳기전까지 생리도 계속 했대요~ 배도 아예 안나왔규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