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4일 낼모래면 24주밖에 안되는데....

왜 이렇게 힘들까요???>▪︎ㅇ 워킹맘이긴 하는데 주수가 아직 이렇게밖에 안됫는데 집에오면 쓰러져서 한숨자야하고 아무것도 못할만큼 핸드폰도 들지 못하고 누워서 자야해요....ㅜㅜ 하아 저질체력인가봐엽😂😭 지금도 이런데 30주되면 뭐 걸어다닐수 잇을지도 의문이에여🥺🥺🥺 그리구 배가 진짜 리얼 만삭처럼 나와서 갈비뼈도 아프구여 ㅜㅜ 하아흑....또르륵

댓글

8

  1. 경산이라 배도많이 빠르게 나와힘든데 둥이는 얼마나 힘들까요ㅠㅠ 저도 출퇴근 25주여도 힘드네요..

    1. subcomment icon

      우리 워킹맘들 화이팅해요😊

  2. 저두 25주까진 날라다녀서 뭐야 둥이임신 별거아니네 했다가 지난주 26주부터 제대로 후폭풍맞고있어여.. 😭 곡소리없인 앉았다 일어날수없네요.. 집에서 설거지만 해도 힘든데 일까지 하시다니 ㅠㅠ

    1. subcomment icon

      키키 저두 설거지하나 해도 왜이렇게 힘든지 그생각햇엇어요😭 ㅋㅋㅋ둥이임신이 보통이 아니군여 같이 아가들 보는날까지 화이팅 해봅시다🤩😊

  3. 둥이맘이라 두배로 더 힘든가봐요ㅜㅜ 저는24주까진 그래도 좋았는데 25주차부터 너무무거워서 아이고를 달고살아요😂

    1. subcomment icon

      아하 ㅋㅋㅋㅋㅋ동감이에요 전 지금 눕고 일어날때 앉을때 아이고 아이고 그래서 남편이 아저씨같대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일을 하시니까 피곤한건 당연하죠 둥이들도 키우고 저는 집콕만하는데도 힘들어요ㅠ

    1. subcomment icon

      그렇겟죠? 임산부라서 출퇴근이 힘든거겟죠?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3주4일 낼모래면 24주밖에 안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