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택일 받아서 날 잡았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하시는 분들 출산택일하셨나요
출산택일때문에 고민이 많네요.. 첫아이는 택일을 안하고 제가 임의로 정했었는데 사주가 좋지않다는 말들 들었어서ㅠㅠ 안하기도 찜찜하고 하자니 괜히 또 찜찜하고 그러네요ㅠㅠㅠㅠ 좋은 곳 추천받아도 될까요? 여기는 해외라 폰이나 메일로 상담하고 싶은데..
댓글
4
아이구..ㅠ 괜한 소리를 들어 걱정이시겠네요... 하지만 13세 이전 사주는 무조건 부모의 손에 달려있구요 같은 사주도 누군가는 거지로 누군가는 대통령으로 살고.. 경찰사주 범죄자 사주도 사실 한끝차이예요..ㅎ 첫째가 그 날 태어난 이유가 분명 있는거예요 그날 태어났어야만 했던 아이인거죠~! 엄마가 그걸 굳게 믿어줘야해요!!!!! 만약 그래도 긴가민가 싶으시면 청학동 카페인 사주타로 검색하셔서 통화한번 해보셔욥.. 딱히 말씀 안하셔도 잘 봐주시겠지만 별똥이엄마랑 출산동기라고 하시면 더 잘 신경써주실거예요ㅋㅋㅋ!! 전 자분 목표지만... 별똥이 태어나면 작명 부탁드리려구욥ㅎㅎㅎㅎ!!!
저도 날받아서 제왕할까 생각중이에요
전 병원에서 출산하자는 날에 수술했어요! 사주나 이런거로 찜찜하다는 생각은 안해봤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