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26주인데 자동분유조제기만 남기고 맘마존 완성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맘마존 준비

스팀소독기는 아직 안와서 못찍었지만..이제 슬 출산준비하고있어요 ㅎㅎ 28주라 좀 이른것 같기도 한데.. 성격 급한 엄마는 벌써 이것저것 다 사고 있네요.. 근데 준비하는게 너무 재미있달까? 🤣🤣 자꾸 자꾸 사고싶은게 생기네요..
댓글
11
앗 저도 그저께 저거 보관함 샀는데 ㅎㅎ 다이소꺼 살까하다가 육아템 욕심이 끝이 없네요 ㅎㅎ

다이소 가봤는데~ 마땅한게 없더라구요! (그리고 딴건 안예뻐서 눈에 안들어옴) ㅋㅋ 맞아요~엄마의 욕심♥︎ 다 사고싶어짐 ㅠ
저도 아직 멀었는데 J라서 그런지 맘마존 아이템 잔뜩..이에요 ㅋㅋㅋㅋ

J는 아니지만 ~~맘마존도 템도 사고..아가방꾸민답시고 난리네요 ㅋㅋ 🤣
혹시 젖병은 몇개정도 구매하셨어요?

저는 일단..160으로 4개요^^
젖병보관함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구매해야겠네요ㅋㅋㅋ넘예 리*클로르꺼 맞나요?ㅎ

그죠?😁 디자인이 예뽀서.. !! 어서 지르세요!!

맞아요 맞아요👍

바로주문완료!ㅋㅋ 저는 27주고 내일 베이비페어가는데 기대되네요 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