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해용~~💕💕 떨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D-day 100일 남았어용..!!
떨려요~ 아가 만나기 딱 100일 남았어요🥹🥹 의미 있는 날이예요..! 오늘 남편 일정따라와서 호텔에서 남편하구 자서 더 좋네용 ㅋㅋ 넘 좋은 날이예요~~ 몸 컨디션도 나쁘지 않고 저녁도 맛있는거 먹고요 편안한 밤이네요💕
댓글
9

탈퇴한 유저
100일 축하드립니다 🎉 저도 5일 후면 100일 남았어요~^^
두근두근 100일 축하드려요❤️
저도 디데이100인데☺️반가워요!!!
ㅎㅎ저랑 하루차이네요ㅎㅎ아가를 만날날이 기다려져요 매일매일 기대가 되요 아가야님도 그러실것 같아요 이 시간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