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분에 세일가로 잘 구매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유니클로 바디수트 세일중!
신생아용으로 많이 사는 코튼메쉬 7900->5900 하더라구요! 저 수요일에 샀는데 바로 세일하길래 오늘 영수증 갖고가서 취소 재결제 했네요😭 4장 샀어서 세일 받으니 정가로 1장 더 살 수 있는 금액이 빠지네요🤣 온오프 둘 다 해서 메쉬 미리 사두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댓글
13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제 친구도 유니클로꺼만 쓱쓱 돌려입구 되게 편하다네요! ㅎㅎ

맞아요 다들 꿀템이라고 추천하더라구요! 아이따라 다르지만 60사이즈도 점점 늘어나서 100일까지 입히는 분도 있다고 하고 뭣보다 초보맘이라 앞똑딱이 아니면 혼자 옷 못갈아입힐 것 같아요😂
반팔로만 사는게 낫겠죠? 줄무늬나시슈트 넘 귀엽네여ㅋㅋㅋ

네네! 나시는 겨드랑이 땀띠 날 수 도 있다고 육아선배인 친구가 반팔 추천 하더라구요!
오 핫딜정보감사합니다!!
헉. 6월 전체 세일할때 이것만 세일 안해서 그냥 안하는갑다하고 7900원에 3장 샀는데ㅜ ㅋㅋ 역시 먼가 너무 조급하게 빨리 살 필요가 없었나 싶어요ㅠㅠㅋㅋ 핫딜 정보 감사합니당!!

30일 이내이고 영수증 있으시면 달려가서 취소재결제 하세요!! 넘 아깝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