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8주차 둘째임신중인데 저도 37에 둘째라 담당의가 노산에 속한다며 12주에 니프티 검사도 같이 하면 좋겠다고 하더라구요, 염색체 검산데 대부분 무리없이 넘어가는거 같고요, 목투명대도ㅠ긴장ㄷ히는데 염색체까지 뭔가 시험대에 올려지는 느낌이라 걱정은되네여,,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에 NT 목투명대 검사만 하시나요?
8주에 가서 초음파 보고 12주에 목투명대 검사 예약 잡았는데 다른 검사도 하시나요? 제가 30후반이라 나이가 많긴한데 다른 검사하라고 하시지는 않았거든요
댓글
2
검사 방법 3가지중에 고르라고 하시지 않나요? 저는 금액대랑 확률 이런거가 다르니 3기지 방법 설명해주시고 검사하는날 결정하면된다고 설명들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