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저만 변비가 걱정인게 아니네요ㅠㅠ 모두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셀티아이 맘 먹어볼게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 추천해주세요! ㅠㅠ
요즘 진짜 변비때문에 죽게써요ㅠㅠ 지금 락토핏 맘스 먹고있는데... 효과가 없는거같아여.. 유산균 추천좀해주세요!!
댓글
13
저는 솔가 멀티도필러스?먹어요~~

탈퇴한 유저
저는 유산균으로 효과없어서 푸른쥬스 먹는데 바로 화장실 갑니다 ㅎㅎ

탈퇴한 유저
솔가 advanced multi-billion dophilus 캡슐형이고 효과 좋을 땐 엄청 좋고, 한번씩 먹어도 잠잠할 때는 있는데 분말형 먹는 것보단 나은것같아요
저도 변비때문에 고생중인데ㅜㅜ 으앙 셀티아이 좋다고 들었어요 근데 저는 효과 못봤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