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0주 숨찬 증상:(

이제 30주 3일차 되는 산모입니당ㅎㅎ 얼마전부터 어떤 자세를 해도 숨이 차고 불편하네요ㅜㅜ 저만 그런걸까요? 배도 다른 산모에 비해 얼마 안나왔다고 해서 안그래도 걱정중인데.....😔 이와중에 아기는 엄청 꼬물꼬물거리구요 식욕도 없고 소화도 잘 안되고 큰일입니다😭😭 이럴 때 다들 어떻게 하셨어요??

댓글

17

  1. 저랑 주수가 거의 비슷해요! 저두 뭔가 목에 뭐가 있는마냥 목이 턱 막히구..그래요 ㅠㅠ 쪼꼼만 참으면 아가가 자궁쪽으로 자리잡구 한데여.. 그럼 장기들도 아래로 좀 내려간다는.. 조금만 힘내보아요 😭😭

    1. subcomment icon

      어우ㅠㅠ몸 가벼운 중기일때가 천국이었어요.... 🥲이제 어디 돌아다니기도 힘든 것 같아요ㅠㅠㅎㅎ 애블리님도 거의 두달 정도 남으셨겠네요!!!출산까지 빠이팅입니당💪💪💪

  2. 이시기때가 제일 힘든가봐여 ㅜ저두 그래요 ㅜ엄청 불안한것처럼 속이답답하고 힘들고ㅜ에어컨 없이 못살아요 ㅜㅜ숨쉬는것도 힘들고 ㅜ하루종일 집에 있음 또 답답하구 ㅜㅜㅜ 2달 어애참죠 ㅜ

    1. subcomment icon

      저는 에어컨 켜면 춥고..끄면 덥고..ㅎㅎㅎㅎㅎㅎ 요즘 또 날까지 습해서 임산부는 너무 힘드네여🥲 저도 두달 남았는데....앞으로 더 숨차고 힘들거라고..😂무섭습니당 랑이맘도 힘내요!빠이팅💪💪💪

  3. 다섯시에 먹은 저녁이 아직도 소화가안되요 ㅠㅠㅠ하 ㅠㅠ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지엔장ㅠㅠ 소화능력 다 어디간건지.......😭 저도그래요ㅠㅠ 힘내자구여 밤톨맘님도💪💪💪

  4. 저도그래요ㅠㅜ30주차인데 숨차고 소화가안되고 계속 방구뽕뽕 새벽엔 화장실가느라 계속 깨고😭 컨디션이좋았던 중기도 끝인가봐요~~ 화이팅!!

    1. subcomment icon

      ㅠㅠ그러게여 저도 얼마전까지는 놀러다니고 여기저기 쏘다니고 그랬는데..ㅎㅎㅎ이제는 그것도 힘들듯하네요🥲 우리 다들 힘내요오오💪💪💪출산까지 빠이팅!

  5. 전 30주1일차인데 25주때부터 숨찼어요ㅜㅜㅜㅜ 조금만먹어도 금방 배 훅 차고 조금만 걸어도 숨차고 땀이 송글송글 바로 맺히고 넘나 덥고 숨차여T.T 엉엉엉

    1. subcomment icon

      으악😫저만 그런게 아니었네요.... 남편은 병원가야된다고 자꾸 호들갑을 떨어서,,🤣 이쯤 되면 다 그러신거 맞나봐여ㅜㅜ 어떻게든 편한 자세 찾아보아요ㅎㅎㅎ 출산까지 파이팅이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