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얘기인줄 알았어요ㅠㅠ 저도 남편도 더위안탔는데 제가 임신하고 배가나오다보니 열이 많아져서 계속 덥다덥다하거든요ㅋㅋ 남편은 자꾸 춥다고해여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온도차이로 남편과 맨날 각방이에요..ㅋㅋㅋ
저는 더위많이 타고 신랑은 추위많이 타고.. ㅋㅋㅋㅋㅋㅋ 임신하니 몸무겁고 손바닥 발바닥은 왜이리 뜨거운지 안방에 에어컨+선풍기 안틀면 답답해서 잠을 못자요 ㅠㅠ 남편은 안방에 못들어오겠데요... ㅋㅋㅋㅋㅋ여기선 자다가는 냉방병 걸리겠다며 맨날 천날 거실에서 쇼파와 한몸이네요.. 서운하지만 ? 혼자넓은침대에 딩구르르 하는것도 나쁘진 않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남편이란 사람은 선풍기도 안틀고 자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숨막혀 죽는거 아닌가 걱정되요 ㅋㅋㅋㅋ 거실은 숯가마이고 안방은 얼음방 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1


탈퇴한 유저
ㅋㅋㅋㅋ저는 덥고 남편은 춥고.. ㅠㅠ 어쩌겠어요 그래도.. 저희는 시원하게 지내야죵ㅋㅋㅋㅋㅋㅋㅋ 나와 아기를 위해서라는??..ㅎㅎㅎ
저도요 발이 용암이에요 ㅋㅋㅋㅋ선풍기를 발쪽에 대고 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ㅋㅋㅋㅋㅋㅋ용암ㅋㅋㅋㅋㅋ 공감이요..임신하고 이렇게 체질이 훅 바뀌는게.신기해요.. ㅋㅋㅋㅋㅋ😆
앜ㅋㅋㅋ저희눈 반대로 저 임신하고나서 온도가 맞아졌어요!!!!


탈퇴한 유저
ㅋㅋㅋㅋ 다행이네용 아가는.누구닮을지 ㅜㅜㅋㅋㅋㅋㅋ 왠지 더위 추위 둘다 엄청 탈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저는 남편이 더위 많이 타요 ~~ 저는 에어컨 틀면서 인견 이불로 배만 덮고 자요 ㅜ배안덮고자니 ㅜ 많이 아파서 ㅜㅜ남편이 옆에오면 남편열기에 답답함이 서로 침대에서 등 돌리고 자요 ㅜㅜㅋ


탈퇴한 유저
배안덮고자니 아침에 배앓이 하긴 하더라구요 ㅜ 저도 덮고자야하능데 어느순간보면 아예 훌러덩 ㅋㅋㅋ 저희신랑도 엄청 뜨거워서.. 그냥 쇼파에 자는게 서로 맘편해요.ㅋㅋㅋㅋㅋ

전 임신 전부터 더워도 배는 꼭 덮고 자야 하더라구요 ㅜ저도 남편이 코골고 이빨갈고 하는데 ㅜ 아직 신혼이다보니 그냥같이 자요 ....남편이 무거운 많이 들어서 허리가 아파서 쇼파에서 못잔데요 ㅜ
속에 천불나고 ㅋㅋㅋ 온몸이 열이나서 죽게써여 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ㅋㅋㅋㅋㅋㅋㅋ딱 제가 하고싶은 말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