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ㅠㅠ 너무 신기하고 귀엽네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뱃속에서 웃고 있는 것 맞나요? ㅎㅎ

정밀 초음파를 보는데 하회탈처럼 웃고있어서 넘 신기했어요 ㅎㅎ 이렇게 도치맘되는 건가 싶네요ㅎㅎ 손으로 얼굴 가리고 있길래 초음파 봐주시는 선생님이 배를 톡톡 치면서 손 내려보라고 하니까 진짜 손을 내리고 저렇게 웃고 있더라고요. 정말 신기했어요.
댓글
16

❤️
어머머 너무 신기해요 이렇게 웃고 있는 아가는 첨보는거같아요 이뻐라😆

❤️
ㅋㅋㅋㅋ어머 눈웃음있는거 같은데요

❤️
너무 이뻐요!!

❤️
끄앗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