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저처럼 입이 쓰신분 계신가요

저처럼 입이 쓰신분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9주 5일ㅉㅐ에요..! 매주마다 몸의 반응이 다른데, 어떤 주는 먹는것마다 속 답답하고 체한것 같다가, 또 어떤주는 안먹으면 속이 울렁한것 같아 또 엄청 먹다가 이렇게 매주마다 난리에요… 그런데 한 3-4주동안 입안이 뭘먹던 간에 가만히 있으면 너무써요…꼭 약먹고 약 쓴맛이 하루종일 올라오는것처럼 이 쓴맛이 계속나면 속도 울렁거리고 그러는데, 저처럼 하루종일 뭘 먹어도 안먹어도 입안이 계속 쓰신분들 계신가요…?ㅠㅠ 이쓴맛좀 없어졌으면… (처음 글써서 초음파 사진도 같이…🫣)

댓글

25

  1. 저도 입이쓰고 꺼실꺼실한느낌이 계속있어서 이것저것먹어봤는데 자일리톨껌이 제일 효과가 좋았어요 껌을 계속씹는건아니고 씹다가 천장에 붙여놔요 그러면 혀랑 천장이 시원해지면서 좀 낫더라구요 ㅠ 엄마되기 참힘들죠 같이 힘내요!!

  2. 저도 입이 쓰다고 노래를 부르고 사는데 남편이 신기해하더라구요 ㅜㅠ 정말 미칠 지경입니다... >.< 전 입덧캔디도 역해서 아이스크림, 아임리얼 토마토 쥬스 (혹은 직접 갈아서) 혹은 동치미 국물이나 과일 종류 중 하나 먹어보고 심해지면 양치하고, 더 심하면 따뜻한 물에 입덧약을 먹어요.. 이것도 입덧 증상 중 하나라고 하더니 전 입덧약 먹고 1시간쯤 버티면 조금 나아지더라구요. 입덧이 끝나기만을 기다리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나마 괜찮은게 생과일 주스여서 토마토주스 정말 자주먹고있어여 ㅠㅠ 그게아니면 그냥 토마토라도…. 아주일시적이긴 하지만… 정말 다들 너무 고생이시네요 ㅠㅠ 힘내세여 산모님도!!

  3. 저도 입이 넘 써서 고생하다가 산모용 무알콜 가글이 있다길래 사용해보니 훨씬 살만하더라구요. 산모용 무알콜 가글 추천할게요~!

    1. subcomment icon

      좋은팁 감사해요! 첫 애기라 모르는것 투성인데 한번 검색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4. 전 11주 5일 산모인데요,저도 뭘 먹어도 입이 쓰더라고요, 그래서 항상 남편한테 쓰지 않냐고 물어보면 괜찮다고 하고.. 꼭 쓴 약 먹은후 입이 쓴것처럼 쓰구요 아이스크림 먹으면 그때뿐이고 평소에는 계속 쓴 느낌이.. 전 체덧이 심해서 입덧약을 먹고 있는데 혹시 입덧약 때문일까 궁금했거든요, 진료 예약일 이틀전에 입덧약이 똑 떨어져서 엄청 고생했는데 신기하게 입덧약 안 먹을때는 입이 안 쓰더라고요.. 오늘 다시 입덧약 먹었는데 입이 쓰구요. 산모님은 입덧약 복용중이신지 모르겠지만.. 전 입덧약 때문인거 같더라고용.. 그래도 입덧약 먹어야 살 수 있어서 쓴 맛은 참는중요-

    1. subcomment icon

      전 사실 입덧약 처방만 받고 아직 먹진 않았는데 ㅠㅠ 제가 임신후에 챙겨먹는 양은 굉장히많아서 그것때문일수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에고 아가를 위해 우리모두 힘내요 ㅠ!

  5. 저도 쓰고 텁텁해서 양치를 하루에 몇번을 하는지 모르겠어요.. 임신중엔 입안에 침이 잘 안생겨서 그렇다고 한거 봐써요ㅠ

    1. subcomment icon

      어머…이런정보도 있었군요 ㅜㅜ 뭔가 그런 부분과 연관이있을것 같아여 혀의미각에 ㅠㅠ 우리모두 힘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저처럼 입이 쓰신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