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만 읽어도 너무 훈훈해요ㅜ♡이렇게 훈훈한 꿈이면 태몽일거같아요 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몽일까요??ㅎㅎ
태몽인지 아닌지 긴가민가 한데 너무 생생했던터라 빌리맘님들에게 여쭤보려구요~! 처음 보는 할머니 셋이랑 밥을 함께 먹는데 생선구이가 있어서 먹을려고 하니까 할머니중 한분이 가시까지 다 발라서 살코기만 제 입에 넣어주시면서 뽈락이라는 생선이라고 많이 먹으라고 흐믓하게 바라보시더라구요 꿈에서 먹은 그 생선이 너무 맛있어서 일어나서도 먹고싶은 맘이들정도였어요! 짧지만 너무 강력했던 꿈이었어요 ㅎㅎㅎ
댓글
3
어머나 너무 훈훈한 꿈인데요??좋은꿈!!!
태몽같아요 할머니세분이랑 생선까지발라줬다는건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