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8주3일차인데요

아직 8주라 그런가요?? 저는 아직 임신을 한건지 아무런 느낌이 안나요 저만 그런가요?? 아직 느낌이 안나는 시기 인가요?? 저만 그런지 궁금해요.

댓글

7

  1. 임신을 했는데도 아무 증상이 없어서 걱정 ㅋㅋ 걱정뿐이네요 잘 크고 있으려나 하구요 ^^;;

  2. 저도 아침에 일어났을때 가슴 아픈정도???!!! 아직 입덧도 없는거 같아요 8주에용 딱 !! 친언니들은 입덧을 해서 걱정 했는데 난 수월하게 지나가나 ㅇ 0ㅇ? 아닌가? 매일 걱정 고민 ㅋㅋㅋ

  3. 저는 8주차인데 5주부터 시작된 입덧때문에 잘 있구나 생각해요...ㅠㅠㅠ 입덧아녔음 1도 실감안났을거같아욬ㅋㅋㅋ

  4. 우와 신기해요 저는 4주차부터 입덧이랑 5주? 정도부터 가슴 엄청 빵빵해졌고 6,7주에는 완전 무기력해서 손가락 움직이는 것도 힘들고 머리도 아프고 그랬어요ㅜ 지난주 좀 괜찮다가 오늘 또 기력 다 떨어졌네요ㅜ 9주2일이예요ㅠ

  5. 저두10주5일차인데두크게티나는게없어서임신중인지잊어버릴때가있어요ㅎ입덧이살짝있는편이라서크게고생을안해서그런지저두병원갈날만기다리네요.12주기형아검사기다리는데.....시간이더디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