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저도 밀가루만 들어가요! 밀가루도 맨빵(식빵 모닝빵 카스테라 소보로)이나 토마토파스타 같은건 들어가는 것 같아요 밥은 물에 말아만 먹어도 속이 울렁울렁 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저같이 하시는분도 계신가요? 한식은 한두숟갈먹으면 이미 답답해지고 토할거같고 치킨도 2조각이상 못먹겠는데 빵 , 파스타같은건 또 답답하거나 토나올것같은 느낌없이 잘들어가요
댓글
6
저는 뭐든 먹으면 다 토해요ㅠㅠㅠ 살이 미친듯이 빠지고 있어요
전 8주인데 벌써 2키로나 쪗어요ㅠ
저는 고기가 그래요 고기 몇점 먹으면 더이상 안들어가요.. 원래 육식파였는데 ㅋㅋㅋ
전 체덧때문에 먹고 나중에 무조건 토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