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저도 침이 쓰게 느껴지기도 하고 너무 많이 나와 토하기 직전같기도 해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지긋지긋한 입덧
10주1일차입니당 입덧은 현재도 진행중이고요ㅠㅠㅠㅠ 울렁거리고 토하는거 너무 싫은데 침삼키는게 제일 싫어요ㅠㅠㅠㅠ 뭔 놈의 침이 왜 이렇게 고여ㅠㅠㅠ흐헝 지긋한 입덧 곧 끝날거야 끝날거야 생각중인데 이놈의 침이 절 너무 괴롭히네요 석션으로 침을 좀 없애주면 좋겠어요ㅠ 침때문에 울렁거리는게 더 심한거같아여😱😱 오늘도 고생했어요 빌리맘들 남은시간도 화이팅하세요🥹❤️
댓글
6
저도 9주 1일차 인데 여전히 잘 못 먹고 있네요.. 입덧의 정상으로 가는 느낌.. 점점 더 심해져요

으악 저두요 ㅜㅜ9주1일차요!!! 정상을 향해가는 이느낌 ㅜㅜ 공감요
저는 며칠은 힘들다가 며칠은 또 괜찮아지네요. 근데 계속 반복이네요 ㅠㅠ
저는 11주 중반인데요 그래도 초기보다는 점점 나아지는거같아요ㅠㅠ 아직 완전히 소화기능이 돌아오진않았지만 점점 좋아지실거예요

심바맘님 울렁거리는것도 많이 좋아지셨나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