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음 임산부용 비타민이요 ! 약사 친구가 젤 가성비 좋다며 추천해줬어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D 추전 좀 해주세요!!
오늘 8주차때 젤리곰 보구왔어요ㅎㅎ 근데 저번 검사 결과가 나왔는데 비타민D가 부족하다고 챙겨먹으라고 하더라구요ㅜㅜ 다들 챙겨드시고 계신가요? 혹시 좋은 제품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10

약사님 추천이라면..!ㅎㅎ감사합니다
모비타 씹어먹는 츄어블 비타민D먹는데 약 크기가 세상 작아서 먹기 역하지않더라구용👍🏻

요즘 챙겨먹을 약도 많은데 작으면 그나마 나을 거 같아요!
저도 닥터 써니디드롭먹다가 칼슘도 챙겨줘얀다그래서 뉴트리원 칼마디로 챙겨먹고잇어요!!

아하!!공유 감사합니다ㅎㅎ
저는 닥터 써니디드롭스 먹어요! 음식에 떨궈서 먹고 있어요:)

음식이랑 같이 먹는거에요? 신기해요ㅎㅎ

아 액상이어서 어디다 떨어뜨려서 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오..추천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