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항상 초음파 저래요...ㅋㅋ 의사쌤이 그러시더라구요. 상상력을 발휘하라고ㅋㅋㅋㅋㅋ 머리밖에 구분못하겠더라구요,전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사진좀 봐주세용

다른 분들는 애기가 누워있는 옆모습 잘만 나오던데 저는 왜 늘 저렇게 찍히는걸까여ㅠㅠ 엎드려 있는거에요?? 촘파 보실줄 아시는분~~
댓글
16

상상력ㅋㅋㅋㅋㅋ다음 초음파때는 달달한걸 먹고가서 자세를 한번 바꿔놔볼까봐요!!ㅋㅋㅋ성공하면 촘파 후기 남길게용ㅋㅋㅋ
저도 맨날 옆으로 있어요ㅠ

각도법으로 성별좀 알수있나 했더니 글렀어용 ㅎㅎㅎㅎ

저도 넘 궁금한데ㅠㅜ 기다려야죠ㅠ 옆모습인데도 빠딱빠딱 움직이긴 하더라고요ㅎ
엎드려있는게 편한가봐요 ㅎㅎ저는 넓은곳 두고 좁은데에 낑겨있던데욬ㅋㅋㅋㅋㅋㅋ

초음파 잘 찍히는것도 쉽지 않은거같아요 ㅋㅋㅋㅋ ㅠㅠ
아기가 엎드려있는게 편한가봐요 ㅎㅎ

그러게용 ㅠ ㅋㅋㅋ갈때마다 저렇게 있네여 나중에 입체초음파 할때는 잘 보여주길 ㅎㅎㅎ
옆모습같고 자고있는거 같아요

아 자고있는걸수도 있겠네용!!!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