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귀여워요ㅠㅠ 몇주 전 강낭콩이던 아가가 팔, 다리가 생기는게 너무 신기하고 대견하고..♡ 그런데 혹시 유치원교사나 보육교사이신가요? 괜히 말투가 낯설지 않은 느낌이에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9주 5일차 초음파보고왔어요!

이제 팔,다리가 길쭉하게 나있어서 사람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일주일 사이에 양막도, 탯줄도 보이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 2주뒤에 1차 기형아 검사를 받게되는데 무사히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닿ㅎㅎㅎ
댓글
10

교육쪽에 종사하고는 있습니다 ㅎㅎㅎㅎ
어머나 세상에 롱다리에요~!!!ㅎㅎ

앗! 탯줄일거에여!
다리가 쭈욱 기니 너무 귀엽네요 >_<

ㅋㅋㅋ사실 탯줄도 보이고 있어요!
아기 모습 갖춘 촘파 넘 신기하죠!! ㅎㅎㅎ 저도 2주 뒤 1차 기형아검사 받는데 정말 무사했음 좋겠네요 🥹

처음에 형체도 안보이던 아가가 점점 보이는게 신기해요!
너무 신기하고 예뻐요!! 아무 이상 없을거에요!

그랬으면 좋겠습니다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