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입덧

9주~10주차가 입덧이 최절정이라고들 하시던데 전 오히려 9주차가 접어들면서부터 오히려 편해지고 있어요. 괜찮은거겠죠? 저같은분 있으실까요?

댓글

7

  1. 저도요!! 6주~8주까지 울렁하고 먹어도 안 먹어도 속 안 좋더니 신기하게 9주들어서서 지금 입덧 없어진지 5일차에요 불안하기도하고 좋기도하고 그렇네요 복 받은걸까여.. 다시 시작할까 두렵기도하고 아기한테 문제있나 불안하기도 하고 그렇네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저걱정되기도하고 궁금하기도해서 어제병원갔다왔는데 입덧과상관없이 무럭무럭잘자라고있더라구요

  2. 어쩐일인지 지금 좀 잠잠한데 갑자기 훅 찾아올까바 겁나네요. 괜찮을때 맛있는거 잘먹어두려구요 ㅎㅎ

  3. 저요…저 6주차에 입덧 오더니 8주부터 사라졌어요!!! 현재 10주차인데 먹는 것도 잘먹구 편안해요!!ㅋㅋㅋㅋ 자제 못하고 먹는 날엔 소화불량오는 것만 빼고 넘 멀쩡하네요ㅎㅎㅎ 근데 입덧 사라지니 기립성저혈압이와서 누웠다가 일어나면 바로 못 설 정도로 어지러워요.. ㅜ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랑완전비슷하세요~ 어젠 계속 배가고파서 엄청먹어댔네요 ㅋㅋㅋ 저는 기립성저혈합도 좀 나아지고있어요 이번주금요일날병원가는날인데 궁금해서오늘가볼까합니다😅

  4. 네?ㅠ 걱정이네요ㅠ 이제끝인가했는데ㅜㅜ

  5. 그러다 3일안에 더 강력해진 입덧친구가 온대요ㅎㅎ...휴....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9주차입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