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있는데ㅜㅜ 재채기할때마다 새우자세 해줘야되용... 자궁뜯길정도로 너무 아파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재채기도 조심해야 하나바요
재채기 세게 했는데 배가 땡기네요 ㅠㅠ 재채기 나오는걸 참을수도 없고 배에 힘이 들어가서 조심해야할거 같아요
댓글
7
저도 재채기 배잡고 해요 ㅋㅋㅋ누워있다가 일어날때도 원래 뱃심으로 일어났었는데 이제는 뭐 잡고 일어나요 ㅋㅋㅋ

탈퇴한 유저
비염때매 달고사는데 ㅠㅠㅠ조심해야되는군요 배우고갑니당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ㅎㅎ
저도 몸 구부려서 재채기해요.. 아니면 배가 아프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