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어제 병원가서 쌤한테 소고기레어로먹어도되나요 하고물어봤어요ㅋㅋㅋ 탈안날자신있으면 먹으라고... 그게 더무서운답변이었어요ㅠㅠㅋㅋ 전 커피를 못끊어서 디카페인 한잔씩무조건 마셨는데 유산기갑자기 와서 무카페인 보리커피로 바꿨어요.. 희안한게 유산기있다고하니 다 안먹고싶어지더라구요ㄷㄷㄷ 좀지나고 안정기되면 저도 다먹고살겁니다!! 참치를 제일 좋아하는데 통조림까지안된다해서 제일 충격이었거든요.. 일주일에 한번은 참치를 먹는 안정기까지 참아야죠...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먹고파요.... ㅜㅜ
11주차에요 회랑 초밥이랑 사이다랑 커피 마시고싶어요!!!! ㅜㅜㅜ 특히 회랑 초밥.... 신랑이 구운초밥도 있잖아 먹으러갈까 ? 하는데 나는 날거날거날거!!!! 생선올라간 초밥먹고싶다고!!!! 하고 꽥 소리질러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 남편 미안 하..ㅜㅜ
댓글
37
전 입덧땜에 니글거려서 탄산을 입에달고살아요ㅠㅠ
10주5일된 초밥이 너무 땡겨서 차돌박이구이 초밥으로때웠어요ㅠㅠ
게장도 먹었어요...초밥은 최소한의 양심으로 참는중인데요.....ㅠㅜ 한번은 너무 고카페인 커피 적혀있는거 읽지도 않고 마셨다가 그날 너무 어지럽긴 했어요...그 뒤로 커피는 3모금정도만 마시는데......죄책감 드네요....ㅠㅠ
저 탄산이랑 커피 매일 마시는데...ㄷㄷㄷ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