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도 입덧이래요.. 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전이랑 먹는양 같으신가요?
위가 줄었는지 예전 반이상만 먹어도 헛배가 불러서 많이 못먹겠어요 ㅠ 위가 줄어든건지 속이 안좋아서 그런건지 좀 헷갈리네요
댓글
7
아무래도 입맛이없고 느글거려서 이전의 1/3정도밖에 못먹는거같아요 ㅠㅠ
헉 저두요 근데 배가 빨리꺼져요ㅠㅠㅠㅠ과자먹고...막..
저도 그래요 임신전엔 푸드파이터였는데ㅋㅋㅋ 소식쟁이가 됐어요 ㅠ
절반도 못먹어요 ㅠㅠ이게 배부르다고?? 싶을정도로...ㅠㅠㅠㅠㅠ소화능력도 제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