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번 느꼈어요ㅋㅋ보글보글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8주 태동
임신 8주차 인데 어제 배에서 보글보글 거리는 느낌을 받앗어여 초기에는 이런 느낌이 태동이고 중기로 가면 차는 느낌 받는다던데 혹시 보글보글 거리는 느낌 받으신 분 잇으실까요? 제가 예밈한 편이라 저만 느낀걸까요? 주변에 이런느낌 받은분이 없더라구요
댓글
6
저도 애기 있는곳이 어딘지 느껴지는데 거기서 푸르르르 한 느낌이 가끔 있어요 ㅋㅋㅋ살면서 처음 느껴보는 느낌인데 9주차 후반에 왔어요 ㅋㅋ
살포시 손 들어봅니다ㅎㅎ 보글보글ㅎㅎ
가스일겁니다ㅜㅜ

가스랑은 다른 느낌이엇어요 기포가 올라오는 느낌?
저도 들은적 있어요 보글보글 거린다고.. 저도 느껴보고 싶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