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제가 걸렸었는데 남편 옮을까봐 방따로쓰고 밥먹을때 빼고 잘때까지 하루종일 마스크 꼈어요ㅠㅠ 밥먹을땐 창문 다 열고 환기하면서 각자 먹구요. 화장실 사용할때도 소독약 뿌려가며 지냈네요오..! 모쪼록 무탈하게 지나가시길 바랍니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놈의 코..ㅜ
결국 신랑이 걸렸어요ㅜ 같이 생활해야하는데 걱정되네요ㅜ 전 일단 음성 나왔는데 다들 어떻게 조심하시나요ㅜ
댓글
12
격리풀려도 의심스러워서 친정 집에서 마스크 두개끼고 혹시 저도 옮았을까봐 병원에서 당일 3일차 5일차에 세번 검사했구요

두개씩 한장도 너무 답답한데 대단하세요ㅜ

저는 극초기였어서.. 절대 걸리면 안된다는 생각에
저는..친정집 가 있었어요 2주동안

엄마집도 다들 일해서 안전할까 라는 생각도 했어요ㅜ

확진자랑...있는 것보다 나을거라 생각했어요 저도 남동생 둘까지 다들 사회생활 활발하긴 해요!
저희집도 남편만 걸려서ㅜㅜ 저는 친정가서 일주일간 지내구왔어요 다녀와서도 일주일은 잠,밥,세탁 따로하고 틈틈히 소독하고있어요. 쉽진않네요ㅜㅠ

엄마집으로 가자니 선생님이 잠복기 있을수도 있어서 집에서 격리하라고 해서요ㅜ 차라리 맘 편히 엄마집으로 가구싶네요ㅜ
잠과 밥은 무조건 따로, 마스크는 두분 다 꼭 끼시고 환기 계속 시켜주세요. 화장실도 수건 따로 구분하고 남편분이 자주 가야되는 동선마다 소독 여러번 하시구요. 전 남편 걸렸는데 집에서 같이 이렇게 생활해도 안걸렸어요. 도담이맘도 잘 피하시길!!

감사합니다! 잠이랑 밥은 따로 하구있구 마스크는 서로 왓다갓다 할때만 쓰고 있어요ㅜ 무사히 지나가길ㅜ

마스크는 방에서 문닫고 따로 있지 않는 이상 계속 쓰시는게 좋을거에요. 전 남편이 희생해서 방에서도 거의 계속 끼고 있었어요 ㅠㅠ 그래서 안 옮았던거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