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까요 ㅠ 비면 기운이 쭉 빠져서 미친 듯 먹고, 먹고 나면 금새 더부룩하고 토할 것 같아서 신물 올라오고 ㅠㅠ 중간을 못 찾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속이 비면 아프고, 많이 먹어도 아프고ㅜㅜ
먹덧으로 바뀐건지.. 속이 비면 아파서 뭔가 계속 먹게되는데... 또 너무먹은건지 이거도 아프네요ㅠㅠ 고생의 연속입니다ㅠㅠ 먹덧인거겠죠?
댓글
4
저도 속이 비면 아파서 계속 먹는데.. 그러면 또 속이 더부룩 해요 ㅠㅠ
저도 속이 비면 쓰리더라구요🥺

ㅠㅠ그래서 먹는데ㅠㅠ또 먹음 아파여...(많이 먹어서인거 같으나..)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