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해피텐 가격도 옷들도 괜찮은거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부복 많이 구매하셨나요~?
저는 일단 임부복으로 청바지 1 슬랙스 1 레깅스 4 오버박스티 4 원피스 5 산거같아요 회사 출퇴근하다보니 원피스가 편하긴한데 또 사고싶네요ㅠㅠ 원피스는 임부복보다는 그냥 널널한 사이즈라서 애낳고도 입을 수 있을거같긴한데 또 사자니 너무 많이 샀나 고민되요 혹시 임부복 많이 구매하셨는지 궁금해요~!
댓글
10
전 첨엔 안사려다가ㅎㅎ...계속사고있습니다...편하네요
저는 아직은 그냥 프리사이즈 원피스 허리라인 너무 들어가지않는 옷들위주로 사입어요! 나중에 아기낳고도 계속 입을려구요 ㅎㅎ 그래도 막달되면 사야겠죠..?? ㅎㅎㅎ
저는 원래도 원피스를좋아해서 널널한원피스 잔뜩샀어요ㅋㅋㅋㅋ임부복도 전부 원피스 바지는 불편하더라구영ㅜㅜ 애기낳고도 등원룩으로 입기좋은위주로샀어요!
봄가을 바지 1 여름 바지 2 이것만 사서 돌려입고 있어요ㅎ 대신 일반 원피스를 5벌 정도 산 것 같아요ㅎㅎㅎ 임부복 아니지만 임산부가 입을 수 있는 원피스루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