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ㅋㅋㅋ저두요 한참커지고 아프더니 갑자기 23주차되고 작아진것같기도하고. 아프지도않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통증 사라짐
24주 지났는데요~ 한 1주일전부터 가슴통증이 전혀없고 붓기도 가라앉고 가슴이 더 작아진기분이네요. 태동은 활발해요~ 이맘때 오히려 더 커져야하는거 아닌가요? 통증계속 있으신가요? 병원가봐야할까요ㅠㅠ
댓글
8
와 저도 23주인데 저만 그런줄 알앗어요!!! 이제 가슴은 더이상 안크는건가요..?
저는 있다 없다해요! 그냥 아기만 잘크면 된다는 생각에 다른 증상에는 조금 덜 민감해지려구요
저도 24주요! 가슴통증 없어진지는 좀 됐고 ㅋㅋ 크기도 살짝 작아진 느낌이예여~ 대신 다리 저림과 붓기로 고생.... 굳이 병원 안 가도 되지 않을까여;;
저는 8-9주차 이후로 가슴통증이 없었어용.. 커지기만 커지고 요즘은 더 커지지는 않는거같은데 애기도 잘 있어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