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몸이 특별히 힘들거아 하지 않으면 최대한 꽉 채우는거같아요!!! 아이와 함께 하는 시간이 더 길면 좋으니.... ㅎㅎ 너무 무리는 하지 않는선에서 조율하세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육아휴직
전 지금 23주째인데 9월달까지 하고 쉴생각인데 다들 육아휴직 언제부터 들어가시나용?!
댓글
26
지금 23주차인데 연차남은거&근속휴가5일 써서 9월 19일부터 들어가려구요!
저는 11월말 예정이라 한 35주쯤에 낼까해요ㅠㅠ출퇴근이 너무 힘들어서요! 10월중순쯤부터 휴직 낼까함니더
전 10월마지막날까지하고 11월1일부터(37주) 휴직들어가요 ㅠㅠ
전 쌍둥이라서 예정일이 11월이지만 10월에 낳을꺼 같아요. 회사는 9월16일이더라구요. 근데 전 좀더 일찍 들어갈까하구요. 8월 중순쯤 지나서 들어가야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