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21주인데17주부터2점대라눕눕중이에요 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둥이맘 경부길이ㅠㅠ
21주 5일 진료받았을때 질초음파로 경부길이 쟀는데 2.9 나오더라구요ㅠ 그래도 계속 3초반이긴 했는데 갑자기 2점대로 내려오니 덜컥 겁이나서 여쭤봤더니 1.5되면 입원해야하는데 지금은 괜찮다고 하셨어요 ㅠㅠ 글 찾아보니 대학병원에서는 2점대 나오면 입원시켜서 눕눕한다는데 정말 괜찮은건가 걱정되구ㅜㅜ 쌍둥이맘들 다들 어떠신가요???
댓글
7
경부길이도 길인데, 배뭉침에 주의하세요.. 배 하나도 안아팠는데.. 조기진통으로 경부길이 짧아져서 입원중이에요ㅠ 눕눕이 답..ㅠㅠ
저도 지금 2.5~2.7정도 나와서 짧다고 하셨는데 계속 지켜보자고 아프면 무조건 병원에오라고 하셨어요 ㅠ 그랴서 최대한 무리안하는중이에여

다행히 아프진 않은데ㅠㅠㅠ 최대한 눕눕 해야겠어요ㅠㅠㅠ

네네 고기나 단백질 조금씩 챙겨드시면서 야채도 같이 먹으면서 기력 보충하라고 하셨어요

탈퇴한 유저
저도 22주에 2.5 나와서 걱정이예요ㅠ병원에서는 지켜보자 해서 우선 집에서 최대한 안움직이는 중이예욘ㅠ

다행이에요ㅠㅜㅜ 같이 힘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