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 제모를.. 제모제나 거품같은거 없이 쌩으로 밀어서 진짜 아팠는데 자랄때도 너무따가워서 이번엔 왁싱하고가려규요ㅠ 꼭 하세요ㅠ고통스러웡료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 전 왁싱…해야 하나요
출산 3대 굴욕중 하나라는 제모 출산전에 해준다고 하는데 병원에서 그냥 막 해줄거같은데 간지럽진 않을지 ㅠㅠ 괜찮을지 ㅠㅠㅠ 미리 하고 가야하는지 고민인데 다들 어떠신가요 .. 제왕/ 자분 둘다 면도해야한다는데(솔직히 제왕은 왜 해야하는지 아직 잘 모르겠더라구요?) 제가 너무 미리 고민하는건지 ㅋㅋㅋ ㅠㅠ
댓글
26

아는 분은 육아 넘 힘들어서 자라날때 따가운 거 아예 못 느낀다고 하던데 ㅠㅠㅋㅋㅋㅋ 고민되네요
진짜 너무 고민이에요ㅠㅠ 저도.. ㅠ 해보지룰 않아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만삭때 해도 되나용..?
제왕을 하더라도 오로가 나와서 제모하는게 훨씬 깔끔하고 좋다고 하더라구요?! 전 한번도 왁싱 안해봤는데 ㅠㅠ 아가낳기전에 하고가려구요.. 아무래도 병원에선 대충 밀어줄거같아서요
헙.. 저도 하려고 하는 중인데 ㅋㅋㅋㅋ 미리 할까..하고 있어요.. 다니는 병원에서 한번 알아보게요..
아랫배 절개로 들어갈거에요 거의 요즘은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