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알마겔 먹고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6개월 위경련+속 울렁거림
요 몇일전부터 위경련이랑 속 울렁거림이 같이 왓는데 이럴때 뭘먹어 줘야 하나여 ㅠㅠ 입덧끝나서 행복햇는데 조금만 스트레스 받아도 이러니 약도 함부로 못먹고 해서 하소연겸 정보좀 알려쥬세요 ㅠㅠ
댓글
8
저도 속쓰림 자주 있어요ㅠㅠ바나나소화효소인가? 그거 사서 소화제 대신 먹고 있어요. 효과있어요. 변도 잘 나오고 속쓰림 없고 소화 잘 되요.
위에 댓글 중 레몬물은 자극적이라 드시지마세요.. 병원가시고 미지근한 물 조금씩 자주 드세요
위경련 참지말고 산부인과 가세요ㅠㅠ 알마겔은 먹을 수 있어서 저도 그거 먹고 살아났어요ㅠㅠ 위쪽은 바로 나아지지 않아서 약 먹고도 당분간 힘드시겠지만 ㅠㅠ 약이 최곱니다
저는 12주차에 4일동안 위경련와서 진짜 죽다살아낫엇네여ㅜㅜ 일반 내과갓는데 약은 못받구 그냥 참앗어요.. 먹는거를 조심하는수밖에 없엇어요. 특히 밀가루 육류는 피하세영. 산부인과가셔서 진료는 받아보셧나영?😭 전 그냥 미지근하거나 따뜻한물이나 루이보스티 마셧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