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태동이 엄청 많이 느껴지더라구요 !!! 아주 수시로 !! 너무 자주 느껴져서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에요 ㅠ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전에는 태동이 안느껴져서 걱정이었는데... 요 며칠 등돌리고 있는 건지.. 태동 방향이 배가 아니라 항문? 방광쪽으로만 계속 태동이 느껴지네요ㅠㅠ 배에 느끼는 것보다 더 움찔하게 되고 찌릿한 느낌에 좀 힘드네요 ㅠㅠ.
댓글
4
저도 그래요 ㅠㅠ 어제 초음파 보니 아가 다리가 아래를 향하고 있더라구요~ 발로 세게 차면 깜짝깜짝 놀라게 되요

초음파 보려면... 한달뒤인데... 다리가 아래로 가있었나여ㅜㅜ
ㅜㅠ곧 자궁이 더 커지면 빙글 돌겠죠! 조금만 참으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