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과했어용~^^ 결과가 오늘바로 나오드라구용~ 빈혈수치만 조금낮게나와서 철분제 꾸준히 먹으라고하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통과

초음파 입내밀고있는데 왜케 귀엽죠ㅋㅋㅋㅋㅋ 임당검사는 정말 간당간당하게 135로 통과했는데, 다행이면서도 맘은 확 편하진안네요ㅜㅜㅋ
댓글
39

우와 축하드려용❣❣❣❣
저도 오늘 통과요!!! 한달동안 과일 참은 보람이 있어요~~!!

ㅎㅎ 정말 다행이에요🥰 추카드려요❣
저도 어제 검사하구 왓어요... 결과 기다리는데 넘 떨려요ㅠㅠ

결과가 바로 안나오나보네요ㅜㅜ 괜찮을거에요😅
으잉 너무귀여워요!!! 저희아가는 얼굴을 필사적으로 막고있어서 아직 한번도 못봤는데 ㅠㅠㅠ 너무 귀엽네요 ㅠㅠ

저도 계속 가리고있다가 이번에 제대로 보여주더라구용😉
엄머 임당통과 제일 부러워요ㅠㅠ.. 아가 넘 귀여워요 ㅋㅋㅋㅋ

ㅎㅎㅎ 너무 귀엽죠🥰 감사합니당❣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