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24쥬에 했어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정밀초음파 시기
정밀초음파 다들 언제쯤 하시나요? 또는 하셨나요? 22주 정기검진일이라 병원에 갔는데 아기수첩에 22주~24주 정밀초음파라고 해서 오늘 할 줄알았는데 3주쯤 뒤에 정밀초음파 일정을 잡게 되었어요 너무 늦는건 아닌지 걱정이 되는데요 ㅠㅠ 다른 분들은 언제쯤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22
저도 22주에 했어요!
22주에 한거같아요!😋
저는 21주에 했는데 ㅎㅎㅎㅎ 그 후에 또 해요
저도 담주 23주차에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