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중랑구입니다!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노원구 10월~12월 출산예정이신분들 소통해요~
이 시기에 출산하는 예비맘들 소통하며 지내면 좋겠어요~ 같이 출산 준비 고민, 육아 고민도 나누고 지내요~ https://open.kakao.com/o/g4U611qe
댓글
4

반갑습니다!
저는 중랑군데! ㅋㅋ 반갑네용

반갑습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