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와 비슷하네요^^ㅎㅎㅎ 이제 일상입니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차인데 새벽 3시쯤 깨시는 분 있나요? ㅜㅜ
요즘 자꾸 새벽에 깨서 뒤척이다가 5-6시쯤 다시 잠드는데요ㅠㅠ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ㅠㅠ 혹시 저 같으신 분 있나요-?
댓글
33
저는 화장실가고싶어서 5시쯤에 항상 깨요 ㅠ ㅠ
ㅋㅋㅋㅋ저도 그래요ㅋㅋㅋㅋ그냥 스르륵 눈뜨는게 아니라 번쩍!하고 눈을 떠요ㅋㅋㅋㅋ그리고 그때부턴 아가가 방광을 팡팡차서 화장실 갔다가 한 5시까지는 못자는 것같아요ㅋㅋㅋ그래서 그냥 자기 집 좁아지니깐 불편한가보다 하고 나름 귀여워하면서 아가랑 놀다가 잠들어요~
저도 잠들려면 좀 걸리고..새벽에 무조건 눈떠요🥲
저요ㅜㅜ 제글인줄....3시깨서 5시나되어야 겨우잠이들어요... 남편출근할때 5시반 6시에 일어났다가 다시 두시간정도자긴하는데... 지난주부터 새벽3시만되면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