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요!! 엄마가 스트레스받으면 아가도 스트레스받을테니 먹는건 줄이지말고 최대한으로 조금이라도 더 걸으려고 노력해봐요 ㅎㅎ 전 이미 임신전에 인생최고몸무게를 찍고 ㅠㅠ 임신이 되어서 최대한 살 안찌게하려고 평소보다 더 걷는데 살찌는건 어쩔수없는거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이어트 할까봐요..
24주차 인데 , 병원갓더니 또 살 많이쪗다 들엇네요... 이러면 안된다고 만삭인줄 아셧데여.. (많이 쪗긴해요.인정) 여튼 마상입고 ., 일때문에 8시 이후론 절대 안먹으려구요. 진짜 화도나고 오늘 병원갓다온 뒤로 자신감도 없어졋어요. . 당당히 다녓는데, 내몸이부끄러워서 택시타고 집왓네요.. 저에게 힘을주세요. 오늘부터 영양 다이어트식 합니다..
댓글
10
헙...낼 병원가는데 괜히 무섭네요ㅜㅜ
호오..병원에서 들으신건가요?😓 저도 몸무게 많이 늘었는데..관심이 없으신건지 아무말 안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

몸무게 몇키로 찌셧어요~ 저는 엄청 쪄서 그런거같아요 ㅜㅜ
저 23주차때 같은 소리 들었어용 ㅋㅋㅋ 괜차나여 이때 확 나오고 또 천천히 나올수도 있눈거니깐! 적당히만 관리해여 우리 ㅋㅋ
같이 힘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