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레시나 절충형이 가볍더라구요! 저도 오이스터3같은거 밀어보고 애기도 안탔는데 무겁네..? 손목에 무리가겠는데? 생각들었는데 잉글레시나 밀어보니 가벼웠어요. 저도 아직 구입은 안하고 고민중이에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겨울아기 유모차
손목이 좀 비정상적으로(?) 심각하게 얇고 대학생때 6년 카페알바 + 졸업 후 디자이너로 일하다 보니 마우스를 좀 무리해서 많이써서 버티컬로 쓰는데도 손목이 나가더라구요.. 실제로 오른쪽은 반깁스도 했었고 좀만 무리하면 찌릿.. 비올때마다 시큰하고 쑤셔요 ㅠㅠ 그래서 아기 디럭스 유모차는 정말 손목에 무리 안가는걸로 사고 싶어서 좋다는거 거의 끌어보니 오이스터3,뉴나,줄즈,오르빗g5 등등 다 안되겠더라구요.. 스토케는 아직 밀어본적 없어서 모르겠고 현재까지 이거다! 싶은건 부가부 폭스3 뿐이네요 ㅠㅠ 근데 너무 비싸서 계속 고민중이에요 베시넷 같이 구성품으로 있는건 좋은데 11-12월생 아가가 밖에서 베시넷 쓸일이 얼마나 있을까 싶고 ㅠㅠ 부가부 폭스3 구매하실 예정인 분들 베시넷 사용 잘 하실 것 같으신가용? 스토케로 정하신 분들이나 스토케 밀어보신 분들 후기도 궁금해요!
댓글
6
저도 겨울아가라 계속 고민했는데! 우선 보류하기로했어요ㅋㅋ
침대 대신으로도 많이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신생아때 저도 몸 생각해서 폭스3로 가요. 저도 11월초 출산예정입니다
저도 류마티스쪽 관절염있는데 싸이벡스 샀어요
전 부가부 했는데 겨울에 나가진 못하더라두 집에서 유모차에도 눕혀두고 하려구요! 애기때부터 타버릇하면 거부 덜하다해서요! ㅎㅎㅎ 그리고 스토케는 예전에 서스펜션 없는데 있다고 사기???쳐서 신뢰도 잃어서 추천안하더라구요ㅠㅠ 이쁘긴 스토케가 이쁘지만 ㅠ

아 미리 사서 유모차에 좀 적응시키는군뇨!ㅎㅎ 좋은 방법이네요^^ 스토케 그런 이슈 있었는지 몰랐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