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기만 들어도 눈물 나네요ㅠㅠㅠ 사랑한다고 많이 말해줘야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 꼬꼬무 보셨어요??
임신거부증 나왔는데 엄마가 임신거부증에 걸리면 애기가 자길 안받아드리는줄 알아서 숨어서 커서 배도 얼마 안나오고 태동도 안한데요ㅠㅠ자길 싫어하니까.. 그거보니까 애기가 너무 짠하더라구요.. 애기가 다 안다니까.. 태교 열심히 해야겠어요ㅠㅠㅠㅠ 그래서 남편이 태교로 동요 불러준다고하면 음치라 듣기 싫어서 기겁을 하는데 이제 참고 들어보려규요^^^^^^^^ㅋㅋ
댓글
14
임신거부증은 모르겠는데 제가 태동이 많고 심박수가 높으면 고반응기질이래서 너무 움직일 때 예민한 아기 태어나면 어쩌지 하고 근심걱정을 잠깐 했거든요? 그 담부터 태동을 띄엄띄엄 조용히 하는거 있죠 ㅠㅠ 그래서 미안해 아가야 하면서 반성했어요 타이밍이 맞았는지 모르지만 그리고 시간 지난뒤 다시 활발하게 태동하더라구여 이제는 칭찬해줘요 ㅋㅋ 그냥 끼워맞추기인지 모르겠지만 제 감정을 느꼈나? 생각이 들었어요 체험한거 같은 느낌이에요 엄마감정 엄청 중요하다는걸~^^
그런이유가 있다니ㅠㅠㅠ 역시 다 알고 다듣고 있나봐여ㅜㅜ
저는 예전에 미성년자들이 몰래 출산해서 신생아 유기했다는 기사들을 보고 '어떻게 만삭인데 부모님도 모르게 몰래 출산할 수 있지?' 싶었는데 임신거부증이면 만삭이어도 주변에서 모르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다고 해서 충격이었어요ㅠㅠ 저는 너무나도 임신임을 인지하고 있어서인지 24주인데도 만삭배네요.....
저도 이번에 못봐서 꼬꼬무봐야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