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 꼬꼬무 보셨어요??

임신거부증 나왔는데 엄마가 임신거부증에 걸리면 애기가 자길 안받아드리는줄 알아서 숨어서 커서 배도 얼마 안나오고 태동도 안한데요ㅠㅠ자길 싫어하니까.. 그거보니까 애기가 너무 짠하더라구요.. 애기가 다 안다니까.. 태교 열심히 해야겠어요ㅠㅠㅠㅠ 그래서 남편이 태교로 동요 불러준다고하면 음치라 듣기 싫어서 기겁을 하는데 이제 참고 들어보려규요^^^^^^^^ㅋㅋ

댓글

14

  1. 얘기만 들어도 눈물 나네요ㅠㅠㅠ 사랑한다고 많이 말해줘야겠어요

  2. 임신거부증은 모르겠는데 제가 태동이 많고 심박수가 높으면 고반응기질이래서 너무 움직일 때 예민한 아기 태어나면 어쩌지 하고 근심걱정을 잠깐 했거든요? 그 담부터 태동을 띄엄띄엄 조용히 하는거 있죠 ㅠㅠ 그래서 미안해 아가야 하면서 반성했어요 타이밍이 맞았는지 모르지만 그리고 시간 지난뒤 다시 활발하게 태동하더라구여 이제는 칭찬해줘요 ㅋㅋ 그냥 끼워맞추기인지 모르겠지만 제 감정을 느꼈나? 생각이 들었어요 체험한거 같은 느낌이에요 엄마감정 엄청 중요하다는걸~^^

  3. 그런이유가 있다니ㅠㅠㅠ 역시 다 알고 다듣고 있나봐여ㅜㅜ

  4. 저는 예전에 미성년자들이 몰래 출산해서 신생아 유기했다는 기사들을 보고 '어떻게 만삭인데 부모님도 모르게 몰래 출산할 수 있지?' 싶었는데 임신거부증이면 만삭이어도 주변에서 모르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다고 해서 충격이었어요ㅠㅠ 저는 너무나도 임신임을 인지하고 있어서인지 24주인데도 만삭배네요.....

  5. 저도 이번에 못봐서 꼬꼬무봐야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