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저도 매일 남편이랑 2틀에 한번씩 동화책 읽어주는데 아가가 아빠 목소리에 반응하는게 아직도 넘 신기해요~~~!!! 그러다가 아빠가 손만 올리면 또 태동이 멈추구요 ㅋ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랜만에 태교로 동화책을 읽었는데
태교 너무 안한거 같아서 동화책을 읽어봤어요 ㅎㅎ 동화책에 콰앙!!! 하는 문구가 있어 제가 세차게 읽었더니 뱃속 아기가 엄청 세게 팍!! 차네요..ㅋㅋㅋㅋㅋㅋ 엄마 아팠다 아가야... 제가 넘 크게 말해서 놀랐나봐요 ㅎㅎㅎ 책 자주자주 읽어줘야겠어요!!
댓글
5
ㅋㅋㅋㅋㅋㅋㅋ엄마 효과음에 반응하기ㅋㅋㅋ귀엽네요
ㅋㅋㅋ 귀엽네여!
ㅎㅎ귀요미네용~ 저희 아가는 오늘 새벽에 손 대는 곳 마다 이동해서 발차기해서 놀래켰어요ㅋㅋ 부쩍부쩍 아가들이 크는것 같아서 신기하고 기특하고 그르네영~ 스마일베이비 어플에 에듀부분 들어가시면 동화 많아요! 도움되시길!ㅎㅎ

앗 감사해요^^ 들어가볼게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