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압박스타킹 신으시는 분?

24주 되니까 종아리가 맨날 땡땡 ㅜㅜㅜㅜ 스트레칭 마사지 해도 그때뿐이네요 ! 압박스타킹 신으시는 분들 추천좀요~ 인터넷 광고가 넘 많아서 ㅡㅡ

댓글

19

  1. 저는 처방 받은 게 허벅지까지 올라와서 여름에 너무 덥더라구여ㅠㅠ 저 다니는 병원은 그것만 된다고 종아리용은 따로 구매해서 쓰라 하셔서 요즘 유행하는 발란스핏이랑 다른 의료용 하나 더 사서 신고있어용! 종아리는 확실히 덜 붓는데ㅋㅋ 허벅지도 많이 붓고 발가락은 개구리가 돼있네요🥲 그래도 확실히 다리는 덜 아파용!!

  2. 의료용으로 신는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지금 사용중인게 있는데 그때.. 약국에서 산거 같긴한데 ㅋㅋㅋㅋㅋ기억이 가물가물해요ㅠㅠ

  3. 저두 병원서 처방 후 주신걸로 쓰고있어요~! 확실히 덜붓긴하더라구요! 그리고 공기압 종아리 무선 마사지기도 하나 사기로했어요ㅎㅎㅎ

  4. 공기압 마사지기 사서 써보세요!! 저도 21주때 부터 구매 해서 매일 쓰고 있는데 지금은 하나도 안부어요~ 효과 짱이에용

    1. subcomment icon

      혹시 어떤거 쓰세요!??

    2. subcomment icon

      닥터웰꺼요!

    3. subcomment icon

      저도 닥터웰 공기압마사지기 사서 쓰고있는데 진작 쓸걸 그랬다~하면서 만족하고있어요!

  5. 병원처방받아서 쓰는데 확실히 달라요 ㅠㅠ 인터넷으로 좋다는건 여러개 사서 써봤는데 그냥 병원처방받아서 쓰는게 제일 좋더라구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