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처방 받은 게 허벅지까지 올라와서 여름에 너무 덥더라구여ㅠㅠ 저 다니는 병원은 그것만 된다고 종아리용은 따로 구매해서 쓰라 하셔서 요즘 유행하는 발란스핏이랑 다른 의료용 하나 더 사서 신고있어용! 종아리는 확실히 덜 붓는데ㅋㅋ 허벅지도 많이 붓고 발가락은 개구리가 돼있네요🥲 그래도 확실히 다리는 덜 아파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압박스타킹 신으시는 분?
24주 되니까 종아리가 맨날 땡땡 ㅜㅜㅜㅜ 스트레칭 마사지 해도 그때뿐이네요 ! 압박스타킹 신으시는 분들 추천좀요~ 인터넷 광고가 넘 많아서 ㅡㅡ
댓글
19
의료용으로 신는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지금 사용중인게 있는데 그때.. 약국에서 산거 같긴한데 ㅋㅋㅋㅋㅋ기억이 가물가물해요ㅠㅠ
저두 병원서 처방 후 주신걸로 쓰고있어요~! 확실히 덜붓긴하더라구요! 그리고 공기압 종아리 무선 마사지기도 하나 사기로했어요ㅎㅎㅎ
공기압 마사지기 사서 써보세요!! 저도 21주때 부터 구매 해서 매일 쓰고 있는데 지금은 하나도 안부어요~ 효과 짱이에용

혹시 어떤거 쓰세요!??

닥터웰꺼요!

저도 닥터웰 공기압마사지기 사서 쓰고있는데 진작 쓸걸 그랬다~하면서 만족하고있어요!
병원처방받아서 쓰는데 확실히 달라요 ㅠㅠ 인터넷으로 좋다는건 여러개 사서 써봤는데 그냥 병원처방받아서 쓰는게 제일 좋더라구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