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붓기가 심해요..

임신 전에도 굉장히 잘 부었는데 최근 3일간 계속 컨디션이 안좋고 붓더니 3키로 가량 부었네요.. 얼굴이랑 몸에 이불 자국은 기본이고 눈 흰자까지 부어서 투명하게 올라왔어요🥺🥺 임신 전에는 부으면 한두끼 안먹고 나아지거나 보조제 복용했는데 지금은 끼니를 거를 수도 없고 보조제도 의심스러우니 계속 붓네요.. 안그래도 퉁퉁이별티 추천받아서 마시고 있는데 임산부한테도 안전한 방법 없나요? 부기차도 마셔도 된다고 하지만 결국 의료진 상의 후 복용이고 가능하면 피하고 싶은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서 안마시고 싶은데.. 저만큼 잘 붓는 엄마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댓글

18

  1. 나트륨 조심하시구 물 많이 마셔서 계속 배출해주는 게 제일 좋긴 해요ㅠㅠ!! 저는 임신해서도 원래 먹던 양만큼 유지하려고 노력하는데 간식이라도 먹은 날은 더 붓더라구여ㅠㅠ 부기는 확실히 식단이 중요한 거 같아요🥲 스트레칭도 효과 있어요~!

    1. subcomment icon

      🤣🤣먹는걸 못참겠어요..휴 물이라던지 스트레칭 산책 이런 다른건 다 잘하는데

  2. 저도 겁나게 붓더라고요.. 부으면 또 몸무게도 훅 올라가 있고.. 압박스타킹 신고 생활하고 잘 때도 잠잘때 쓰는거 하고 자기도 하고ㅠㅠ 함부러 먹을수가 없어서 막막하네요🥲

    1. subcomment icon

      잘때는 가능하면 신지마세요ㅠ 오히려 혈액순환 방해되어서 좋지않아요! 그래도ㅜㅠ 먹는게 자제 되시나봐요...저는 부어도...먹어요....

    2. subcomment icon

      오옷 잘 땐 그럼 벗고 자야겠어요! 나이트용이라 그냥 하고 잤는데 ㅋㅋ오늘부터 벗고 잡니듕.. 먹을거..배고프면 눈 뒤집혀서.. 조절 안돼요……

    3. subcomment icon

      오..나이트용은 처음들었어요 나이트용이면 괜찮을거같기도 해요!

  3. 전 유독 많이 걷는날은 발이 말도안되게 붓더라구요... 병원가서 압박스타킹 바로 구매했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굿굿! 너무 오래 신지는 마시구요

    2. subcomment icon

      주무실때는 벗고 주무세용

  4. 저도 21주차부터 붓기시작했어요 ㅜㅜ 발도엄청부어서 슬리퍼도 발을끝까지 못넣고 뒤꿈치 튀어나오게신고있어요 ㅜㅜ 아침에일어나서 몸무게재보면 이키로정도막쪄있고 무서워죽겠어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저도 붓는 날은 무게가 3키로씩 늘어요...저는 아직 발은 그렇게 붓지는 않고 얼굴이랑 손이랑 위장..?ㅋㅋㅋ

  5. 지나치게 많이 부으면 임신중독증 의심 해 보라고 하던데 주치의 선생님께서는 별 말씀 안하시던가요? ㅠㅠㅠ 걱정되네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저도 걱정되기는 하는데 그건 아닌거같아요 다른 랩이나 바이탈은 다 정상이라 교수님도 이대로 다 좋다하셨고.. 워낙 임신 전에도 잘 부어서 그런가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