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자주 가는데, 그만큼 물을 많이 마셔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차 화장실 가는 횟수ㅠ
맘들 다들 화장실 얼마나 가나요? 전 30분에 한번씩은 가야해요 ㅠㅠㅠㅠㅠ 아침이랑 밤에 빈뇨 더 심하고 외출할때도 일상생활을 잘 못할 정도로 화장실을 자주가요 😭😭 임신전부터 과민성방광염이 있었긴했지만유 ㅠㅠ
댓글
12
저는 23주인데 물500미리먹고 두시간에 한번? 가는거같은데 밤잠 자기전엔 두시간전부터 물안마셔요 아침에한번깨요 출근전에
22주차 저랑 주기 비슷해요 ㅠㅠ
저도 임신전에 방광염도 잘 걸렸었고 방광 예민하다고도 했는데 지금.. 한시간?두시간에 한 두번은 무조건 가는거같아요.. 화장실가는것도 너무 귀찮고 힘들어요..
전 22주차 2시간정도에 한번씩 가는데, 중기 들어오면서부터...소변 마려운 느낌 자체가 안들고 배가 끝도없이 부푸는 느낌이 들어서 가보면 약간의 소변인지라ㅠㅠㅠ 그거 적응하기가 힘드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