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3주인데요 아침x 점심 엽산 철분 쁘띠앤오메가1알 저녁 쁘디앤오메가1알 이렇게먹고있어요 유산균은 잘안먹어져서 패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영양제 드시는 순서 어떻게 드시나요?
이제 오늘부터 딱 22주차인데 영양제 먹는 순서가 맞게 먹고 있는지 긴가민가 해서 올려봐요 ㅜ 친구중엔 저만 임신중이라 물어볼 사람이 없네요 ㅠㅠ 아침 공복 종근당 생유산균 맘스 아침후 질유산균 엘레나 점심후 쁘띠앤 오메가 3 1알 저녁후 닥터맘스2 +쁘띠앤 오메가3 1알 저녁후에 매일은 아니고 3~4일에 한번씩 썬파워 비타민디 1알씩 섭취중이구요 ㅎㅎ 쁘띠앤 오메가 3를 섭취방법이 1일2회 1캡슐 섭취하라 해서 따로 먹고 있는데 한번에 보통 2알 드시는 분들도있을까요? 다른 맘님들은 어떻게 드세요? 영양제도 비싸고 이것저것 많은데 헷갈리기도 하고 저처럼 드시는 분들이 계신지 궁금하네요 😭
댓글
16
다들 유산균을 아침 공복 점심 공복에 드시네요? 공복에 먹는이유가 있을까요????
저는 위장장애 없는 철분을 먹어도 구토 증세가 있어서 아침 공복 유산균 점심 식후 철분 자기 전 칼마디, 오메가3 먹고 있어요ㅎㅎ
전 갑상선 약을 먹고있어서 아침 공복 갑상선약/ (텀두고) 유산균+질유산균 점심 오메가3, 칼마디, 종합비타민 저녁 칼마디 비타민d 자기전 철분 이렇게 먹어요
컥..다들 아침이ㅣㅣ 철분을 드시네요.. 속안좋을수있다고해서 16주부터 지금까지 자기전에먹었는데용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