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끊고

싶어요... 무조건 끊어야 되는건 아니지만 약에 너무 의존하는건 아닌가란 생각이 들어서요. 오늘로 15주3일. 12주부터 한 알로 유지하며 안먹어도 봤지만 안먹는 순간 컨디션 하락 음식도 잘안들어가요 울렁거림 심하구... 안먹음 생활 하기 힘드네요 ㅠㅠ 다들 잘 버티고 계신가요 언제쯤 입덧이 멈출까요

댓글

6

  1. 입덧 안하는게 복인거였군요ㅜㅜ

  2. 5주차부터 복용중이고 월요일이면 16주인데 ㅎㅎ 약이 비싸서 그렇지 애기나 엄마한테는 건강적으로 문제가 있는 약은 아니에요. 천천히 컨디션에 맞게 줄여줄수는 있지만 갑자기 멈추면 헬경험 하십니다 ㅠ

  3. 제 주변에는 7~8개월까지 약 먹은 분들도 여럿 있어요 똑똑한 아기 낳아서 잘 키우고 있어요 근데 입덧이 빨리 끝나서 약 안 먹는 게 제일 좋죠 엄마의 행복을 위해.. 얼른 좋아지시길!!

  4. 약빨도 안받는 사람 저요… 비급여라 비싼데도 약발 안받아서 그냥 안먹어요.. 이러나 저러나 토덧이더라구요 좀 나은가 싶었는데 대충36시간 간격으로 토덧과 먹덧이 반복해요

  5. 16주 정도면 입덧이 사라진다고 하는데 좀만 버텨보세요~ 저도 약에 의존 하는 1인 입니다. 입덧.사라지는 날이 빨리오길~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