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같은데요?ㅋㅋ기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4일 초음파 보고왔어요^^

12주 차 초음파사진때 많은 분들이 딸이라고 해주셨어요 ㅎㅎ 각도법으로 보면 저도 딸같은데 오늘은 뭐가 달린거 같다고 하셔서 다시 올려봐요 ㅎㅎ
댓글
12
엇 미사일이 튀어나오고 있네요 ㅎㅎ 🌶는 14주 지나야 완성돼서 딸>아들 반전이 많대요

미사일로 보이시나요?? ㅎㅎㅎㅎ 조금 더 커지면 아들이겠죠??
헛 뭐가 보이네욬ㅋㅋ각도법은 진짜 재미로만 봐야겠어요

ㅎㅎ 탯줄인지 아직 작 모르겠다고 하셨는데 쬐끔 보이긴 하네요 ㅎㅎ
우와 저두 12주에 딸각도라고 했는데 16주 아들이욧

12주 딸각도에서 아들로도 많이 바뀌는군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14주에 🌶 비슷하게 본게 있었는데 너~무 작아서 안믿었어요ㅠㅠㅠㅋㅋㅋ
저도 초반 각도법은 딸인줄 알았는데 오늘 아들랑구 확정 받았어용..😂

오오 축하드립니다!! 저희는 아직 2주 남았네요 ㅎㅎ 궁금하네요 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