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주세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출산위해 입원하러 가요..ㅠ
제왕수술하러 내일 입원하러가요ㅠㅜ 걱정되고 긴장되서 잠을 많이 못잤는데도 잠이 안오네요ㅜㅠ 휴우.. 이 과정들을 다 겪어야하는 일이니 이겨내야겠죠?!ㅠㅜ 아기를 만난다는건 좋은데 수술과정과 수술후 통증때문에 너무 걱정되어서요.. 처음겪는 대학병원에서 출산예정이라 더더욱 무섭네요ㅜㅠ 근데 남편은 제 기분도 모른체 자꾸 자라고만하고 자기가 먼저 자버리구요ㅠㅜ 마음이 너무 심란하고 싱숭생숭하네요ㅠㅜ 잘 이겨내겠죠?!?ㅠㅜ 후덜덜...;;
댓글
7

전 37주5일에 출산하였습니다~
저도 다담주 수술이에요 화이팅 하시고 순산하세요~
저도 일주일뒤 대병으로 출산하러가요 !! 오늘 마지막 검사하고 왔는데 벌써부터 떨려요 ㅎㅎ.. 초산이라 더 그런거같아요 너무 공감 ㅠㅠ 화이팅입니다!!!!! 잘하고오세요 !! 건강하게 이쁜아기 만나시길 바랍니다👼🏻
잘 하실 수 있어요 파이팅! 건강하게 만나고 회복하세요 ♥️
잘할수있어용!!순산하세용!!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