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예윤에 한표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이름 고민이예요
성은 송씨고 예윤, 윤서, 다연 중으로 정하려고 하는데 도움좀 주세요. 결정장애인지 진짜 못고르겠내용. ㅠㅠ 예윤은 발음이 좀 어려운가요.???
댓글
8

의견 감사해요! 예윤으로 갈 것 같네요~ :)
예윤 흔하지 않아서 이쁘고, 다윤이도 다정다감한 느낌? 편하게 부르기 좋은거 같아요!

의견 감사합니다! 결정하는데 도움됐습니다:)
저는 송예윤은 발음이 좀 어려운거같아여! 윤서가 젤 이쁭거같아용

그런가요~~? ㅎㅎ 의견 감사합니다~ 계속 고민이네요 ㅠㅠ
예윤이 안흔하고 좋은데용!ㅎㅎㅎ예유나~ 부르기 쉬워용

댓글감사합니다~ㅎㅎ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