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집게형 가위 하나로 돌려썼는데 전혀 불편함 없었어요 ㅎㅎ 오히려 젖병이 여러 개여도 한 번 씻고 소독하면 되니까 가위가 두 개까지는 필요 없더라구요! 건조대는 있으면 정말 편해요. 젖병뿐 아니라 쪽쪽이, 유축기 부품도 말릴 곳이 필요해서 저는 건조대가 더 유용했던 것 같아요. 저의 기준으론 가위 추가 구매보다는 건조대 사시는 걸 추천드려요! 가위는 하나면 충분했어용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솔 집게용가위 하나면 되나요?
그로우 젖병 공구할때 젖병솔 집게용가위같이 삿느데 젖병건조대를 안삿거든요 근데마더케이에.. 같이 파는 세트로.. 잇더라구요? 두개정도는 필요할까요 아니면.. 그냥 건조대만 살까요 ㅠ 고민이네요
댓글
2

오 감사해용! 혹시건조대는.ᐟ 큰걸로 사셧어용~~?? 작은걸로 사셧어용?!? 마더케이에 .. 두가지 버전이 잇더라구요,, ㅠㅠ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